중요 안내
본 서비스는 디지털 콘텐츠 제공 서비스로, 구매 후 즉시 분석이 시작되므로 전자상거래법 제17조 2항에 따라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. 다만, 서비스 하자 또는 오류가 있는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.
제1조 (환불 정책)
1. 환불 가능한 경우
- 결제 오류로 인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
- 시스템 오류로 인해 분석 결과가 정상적으로 생성되지 않은 경우
- 생년월일 등 입력 정보의 오류로 인해 결과가 잘못 생성된 경우 (단, 고객의 입력 실수인 경우 1회에 한하여 재분석 제공)
-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
2. 환불 불가능한 경우
- 이미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경우
- 단순 변심 또는 개인적 사유로 인한 취소 요청
-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불가
- 분석 결과에 대한 만족도 또는 주관적 판단에 의한 취소
- 결제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환불 처리 기간
- • 신용카드: 승인 취소 후 3-5 영업일 내 환불
- • 계좌이체: 환불 요청 확인 후 3-5 영업일 내 환불
- • 기타 결제수단: 각 결제사의 정책에 따름
제2조 (교환 정책)
본 서비스는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다만, 다음의 경우 재분석을 제공합니다:
재분석 제공 가능한 경우
- 이용자의 입력 오류로 인한 잘못된 분석 (1회 한정)
- 시스템 오류로 인한 부정확한 분석
- PDF 파일이 손상되어 열람이 불가능한 경우
재분석 신청 방법
- 고객센터로 재분석 신청 (이메일 또는 문의하기)
- 주문번호 및 사유 기재
- 담당자 확인 후 1-2 영업일 내 처리
제3조 (환불 신청 절차)
- 1
고객센터 문의
이메일(amoretto75@naver.com) 또는 사이트 내 문의하기를 통해 환불 요청
- 2
필수 정보 제공
- 주문번호
- 주문자명
- 결제 금액
- 환불 사유
- 환불 받을 계좌번호 (계좌이체의 경우)
- 3
환불 심사
담당자가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 (1-2 영업일 소요)
- 4
환불 처리
승인 시 3-5 영업일 내 환불 완료 및 이메일 안내
제4조 (부분 환불)
여러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한 경우, 일부 상품에 대해서만 환불을 원하는 경우:
- 환불 가능한 상품만 선택적으로 환불 가능
- 이미 다운로드한 상품은 환불 불가
- 할인 혜택이 적용된 경우, 환불 시 할인율이 재조정될 수 있음
제5조 (환불 수수료)
원칙적으로 환불 수수료는 부과하지 않습니다. 다만, 다음의 경우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:
- 계좌이체 환불 시 송금 수수료 (실비)
- 해외 결제 수단 이용 시 환전 수수료 (해당하는 경우)
제6조 (분쟁 해결)
- 환불 관련 분쟁이 발생한 경우, 먼저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원만한 해결을 시도합니다.
- 회사와 이용자 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, 전자상거래 분쟁조정위원회 또는 소비자보호원에 중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- 분쟁조정 신청:
- 전자상거래 분쟁조정위원회: www.ecmc.or.kr
- 한국소비자원: www.kca.go.kr
제7조 (법적 근거)
본 환불/교환 정책은 다음 법령에 근거합니다:
-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-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
- 소비자기본법
-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
환불/교환 문의
이메일
amoretto75@naver.com
운영시간
평일 09:00 - 18:00 (주말/공휴일 휴무)
응답시간
영업일 기준 24시간 내 답변
부칙
본 정책은 2024년 12월 18일부터 시행됩니다.